입술주위물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실험맨 조회 19회 작성일 2021-10-25 15:37:37 댓글 0

본문

치과의약사가 알려주는 헤르페스 입술포진 빨리 낫는법과 원인~이렇게해보세요 (feat 아시클로버, 발라시클로버)

안녕하세요 치과의약사입니다.
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생하는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의한 입술포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 입술수포, 입술물집 이라고도 불리는 이 구순염 질환은 보기도 흉하고 재발도 잦기 때문에 원인에 대한 파악과 올바른 치료방법 접근이 중요합니다.
입술포진 빨리 낫는 법은 포진, 물집이 생길 거 같을때 먹는 발라시클로버를 고용량으로 1-2일 복용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 초기 전구증상이 있을때 고민하지말고 바로 드시는게 필요합니다 ^^
저 또한 가끔씩 생기면 바로 쓰는 방법이므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. 이 영상으로 아시클로버 연고랑 티로트리신 연고의 차이도 알아가셨음 좋겠습니다.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게요 !
감사합니다.
#치과의사 +약사 #입술수포 #헤르페스
정국사랑해 : 해외거주중이라 발라시클로버를 직구로 먹고있는데..바르는 약이 더 효과가 클가요?
이동욱 : 구강 병리 수업 보다 더 명료하게 정리해주셧네요ㅋㅋ 잘 보고 가요 형~ ㅋㅋ
나na : 제일정리 잘해주시고
방송최고요
구독누르고갑니다
렌지마스터 : 와 입술포진 살면서 처음 생겨봐서 찾아봤는데 설명도 이해 잘되게 잘해주셔서 감사하네요 도움 많이 받고 갑니다
정종성 : 무조건 일주일은 가더라고요..연고바르나 안바르나..

[소개팅꿀팁1탄] 입술 수포 하루만에 없애는 꿀팁 공개!!!

#소개팅꿀팁 #입술수포없애기 #입술관리
그럴일 없을 지라도 꿀팁은 알아두면 좋다!
소개팅 전에 알아두면 좋은 꿀팁 영상을 준비해왔습니다.
구독 누르시면 열흘안에 소개팅이 생기는 기적이 있을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
Harry E : 와 진짜 유익한 영상입니다.
한 적이 없는데 헤르페스라고 의사쌤이 하셔서 놀랐었는데::: ㅠ흑
jjggpo : 저는
중학교 시절에 심심하면 수포가 올라오더라구요
성인이 되어서도 피곤하면 생겨요
성병하고는 전혀 다른거라 생각합니다
형광등 : 안녕하세요 선생님 영상잘봤습니다 제가 구순염 진단받은지 3달이 되어가는데 처음에 병원갔을때는 라벤다크림? 을 처방받아서 한달정도 바르니까 염증은 다나았는데 안바르니 또 가려움증과 염증반응이 또 다시올라오더라구요.. 입가에 원형으로 빨간자국은 계속낫질않구요 상태가 몇달동안 지속된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.. ㅠ 라벤다크림은 오래바르면 안좋다고해서 지금은 안바르고 있는상태입니다 그런데 계속 가렵고 따갑고 입가는 붉어서 도무지 어떻게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...
조미현 : 우왕 꿀팁감사해용 !! 다른영상도 너무 좋아요 재밌어서 계속보게되네욬ㅋㅋㅋㅋ
E.H Um : 물집잡히기까지는 아시클로버가 잘 듣지만...물집잡힌 이후나 물집 터진 이후에는 티로트리신겔을 바르라는 추천이 있어서
오늘 약국 3군데 돌면서 티로이신겔을 사서 발랐는데ㅠㅠ 어제까지 딱딱하게 잘 굳어있던 물집이 티로이신겔 바르고나서 얼마뒤 세수하다가 각질이 뜯겨나가면서 피가 나요.
어떤 사람들은 물집 빨리 없애는 방법은 최대한 수분을 멀리하고 입술이 부르트든말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라고 하던데...어떤 방법이 맞을까요?
2년전에 났을땐 연고도 안 바르고 걍 건조한 상태로 딱딱하게 딱지앉을때까지 안 건드렸더니 빨리 낫긴하던데...

입술 헤르페스 빨리 낫는 법 (입술포진)

입술 헐페스로 고생하시는 분들 꼭 보세요!!
감연 된 분들의 약 1/3정도는 반복되는 헐페스로 고생한다고 해요 ㅠㅠ
바르는 제제는 전 acyclovir 크림을 사용 하지만 penciclovir cream (디나비르 크림)도 많이 사용 되요~ 디나비르 크림은 매 2시간 마다 발라주셔야 해요!! 그리고 또 zinc oxide 가 들어간 보습 크림도 도움이 된답니다.
가장 효과가 좋은 건 피부과에서 처방 받는 경구 항바이러스제인데요, 위에 바르는 크림들이랑 같이 하시면 하루라도 더 빨리 좋아 지실 수 있을 꺼에요 XD

모두들 이제 남은 평생 헐페스 걸리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~ ㅎㅎㅎ

중요한 공지와 촬영장 뒷이야기들은 닥프 인스타로 !!
☞ https://www.instagram.com/doctorfriends_/

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: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!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,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.
https://www.contentsfly.com
닥터프렌즈 : 입술 헐페스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???
감연 된 분들의 약 1/3정도는 반복되는 헐페스로 고생한다고 해요 ㅠㅠ
바르는 제제는 전 acyclovir 크림을 사용 하지만 penciclovir cream (디나비르 크림)도 많이 사용 되요~ 디나비르 크림은 매 2시간 마다 발라주셔야 해요!! 그리고 또 zinc oxide와 glycine 가 들어간 보습 크림도 도움이 된답니다. 그리고 꼭 물집이 터지고 상처가 생기면 항생 연고도 같이 발라 주세요 :)

초기에 가장 효과가 좋은 건 피부과에서 처방 받는 경구 항바이러스제인데요, 위에 바르는 크림들이랑 같이 하시면 하루라도 더 빨리 좋아 지실 수 있을 꺼에요 XD
# 댓글을 보고 추가 덧 달아 드려요 ~
너무 자주 반복되거나 힘드신 분들은 짧은 기간 동안의 예방치료들을 할 수도 있어요!! 피곤 할 꺼 같은 기간에 선크림을 잘 바르거나, 항바이러스 크림을 바르거나, 약을 미리 복용 하는 건데요, 이건 어느정도 심한 정도에 따라 병원에 가셔서 한번정도 상담 받아 보시고 하시면 되요! 어느정도 예방 치료도 가능하다는 거 기억 해 주세요 ~ ^^

모두들 이제 남은 평생 헐페스 걸리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~ ㅎㅎㅎ

중요한 공지와 촬영장 뒷이야기들은 닥프 인스타로 !!
☞ https://www.instagram.com/doctorfriends_/

더 많은 건강정보 및 사연신청은 닥프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
☞ http://www.doctorfriends.co.kr/

닥터프렌즈 페이스북도 있어요! 페북도 방문해주세요 :)
☞ https://www.facebook.com/doctorfriendsyo
지해리 : 아니 이낙준쌤 뭔가 달라진듯한데요????!!! 뭔가 더 훈훈해지고 잘생겨졌쟈나!!!!!
코끼리아재 : 우쌤은 혈당검사편도 이번편도 희생하시는 모습 감동입니다ㅎㅎ우쌤의 화려한 손동작 언젠간 볼수있겠죠~
상츄 : 다음에 구내염도 다뤄주세요!! 구내염이 2주에 한번씩은 꼭 생겨서 너무 힘들어요...ㅜㅜ
잠자는곰 : 낙준쌤 안경쓰시면 뭔가 더 귀염상 장난꾸러기상 되는것같아요ㅋㅋㅋㅋ결론은 잘생겨따이낙준

... 

#입술주위물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139건 26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unggotv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