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주버스대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김상무 조회 11회 작성일 2021-11-25 14:51:59 댓글 0

본문

[결혼준비] 결혼식 버스대절 편 - 하객간식? 버스대절 음식? 비용은누가? 술구찡 웨딩 스토리

0:28~ 나오는 자막 설명
고향이 틀리다 가 아니라 다르다 입니다
동영상 수정이 안되서 ㅠㅠ 글로 써둘게요 :)


결혼식 버스대절 의 모든것 - 하객간식? 비용은 누가? 버스대절 음식은? 해본사람이 알려주는 결혼준비 꿀팁
버스대절시 유의사항과 결혼준비 웨딩 꿀팁 대방출 :)

신랑 신부님들 지역이 다를경우 결혼식 버스를 대절하게 되는데요
버스대절시 유의사항과 꿀팁을 알려드립니다!


현실적인 결혼준비 컨텐츠로 올리고 있어요
좋아요와 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^^



본 영상 무단캡쳐 및 타 사이트 배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.
해피팸(Happy family) : 저희는 결혼 당일날 버스가 늦게 도착해서 완전 난리가 났었어요..ㅎㅎ 술구님 이런 좋은 정보로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이 보면 정말 너무 도움될거 같아요!!ㅎ 완전 유익한내용입니당.^^
제갈용의 해결check! : 창원! 대박! 저도 예전에 친구누나가 지방에서 결혼을 해서 버스 타고 간적이 있었는데 친구네가 음식때문에도 막 고민하고 엄청 스트레스 받았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속 시원하게 경험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하니다!!ㅎㅎ 이제 구독자수가 저보다 많아졌어요!!!술구찡님 멋집니다ㅋㅋ 역시 컨텐츠는 하나로 쭈욱 미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아주 잘 하고 계신것 같아요!!ㅎㅎ
하푸미네 고양이들 [Hapumi's Cats] : 늘 느끼는거지만 정말 꼼하게 준비 하신거 같아요~
결혼준비의 바이블이 될 만한 채널이라고
인정!!!
합니다^^
하얗 : 자세하고 알찬 정보들 감사해요!
안그래도 버스대절을 해야할텐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거든요..ㅠㅠ 누가, 무얼 준비해야 하는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 받아갑니다!
퐝뇨TV : 서로 지역이 다르면 결혼식 준비때 더 신경써야할 부분이 많겠어요~! 정말 꼼꼼히 신경써서 영상 만드셨네요

전세버스대절 요청하실때 이렇게 하시면 절대로 안됩니다. 요령과 팁을 알려드립니다.

전세버스 대절하실때 요령과 팁을 제대로 알려드립니다.
전세버스대절 요청하실때 이렇게 하시면 절대로 안됩니다.

관광버스의 종류부터 금액 책정되는 방식 등 여러가지 잘 모르시는 것을 알려드립니다.

#하나관광
#이케이하나관광
#관광버스
#관광버스대절
#전세버스
#전세버스대절
#관광버스대절요금
#전세버스대절요금
#관광버스기사
배성흥 : 유익해용 :)
Changjun Kim : 통학버스 운행은 기사 수고비에 포함이 되나요?
Changjun Kim : 대형 45인승 버스 차량에 USB 꼽는데가 어디에 있죠
버스 오디오는 USB 꽂으면은
MP3 되나요?
Changjun Kim : 저는 45인승 대형버스로
등하교 왕복으로 하고 있는데요
45인승 기준으로 하면은
연비가 어떻게 되죠
Changjun Kim : 45인승 버스는 운전기사 뒷자리 부터
1번자리 인가요?

결혼식으로 향하는 버스대절 한번 알아볼까?!

#결혼준비 #결혼꿀팁 #버스대절
우리 마마님들 안녕하세요 ♥
하영맘 / 황새댁 / 김토토 가 함께 하는 여인천하
코로나 풀리고 다들 버스대절 갑시다!!
저희랑 수다 떠실래요?❤


이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
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


매주 월 / 목 오후 7시에 업데이트 됩니다! :)
알림설정 까지



팟빵 여인천하 들으러가기
http://m.podbbang.com/ch/1773967
여인천하 커뮤니티 카페
https://cafe.naver.com/women3world
여인천하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women3world3
원쓰 : 제가 서울사람인데 신랑이 부산이라서 저희는 신랑이 지인이 더 많아서 저희가 내려가기로했는데 이런 영상들 알아볼때 참고할수있게해주셔서 감사드려요❤영상 재밌게 늘 보고있답니다
니니 : 우오아아아아아! 이거 제가 요청했던건데 징짜루 해주시다니!!!! (원래 하려고하셨던거라면 오바좀 할게요 ㅎ) 넘 꾸르팁~~~~! 이놈의 코로나가 어찌될지몰라 대절버스 예약을 못하고있는게 현실이지만^^ㅎㅎㅎㅎㅎ넘 즐겁게잘봤어용!!!!^^
얏홓 : 저는 뚜벅이 친구들이 많아서 친구들만 탈 수 있게 22인승 정도 예약했었어요~ 콜버스 어플 이용했고, 가격도 되게 저렴하게 했네여ㅎ_ㅎ
박란밍 : 진짜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알고가요~! 참고해서 준비해야겠어요~
Rosa Otterstetter : 저는 결혼도 했고 주위에 할 사람도 없는데 괜히 버스 타고 안에서 파티하고 싶어졌어요^^
근데 황새댁 마마님 남편분과 버스 먼저 가신 거 생각하면 전 완전 까마득 해져요ㅠ0ㅠ

... 

#파주버스대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202건 3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unggotv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